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개최…주요사업 논의

사무국 0 227 2023.02.16 20:13

확대이미지
2023년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기념촬영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가 16일 목요일 오전 11시 의성군 마늘소 덕향에서 시·군 협의회 회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는 2023년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시·군 임원 워크숍,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 컨퍼런스,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참가 등 주요사업에 관한 논의가 이뤄졌으며, 각 시·군 협의회의 여러 의견을 수렴해 지속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회원들을 격려하고 총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김주수 의성군수를 대신해서 권혜영 의성군 새마을교육과장이 참석해 의성군에서 정기총회가 개최됨을 환영하며 함께 자리했다.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출범한 지 10년이 넘는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조직된 비영리민간단체로써 3000명이 넘는 회원들이 각 시군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현재 제7대 김용재(포항시 협의회 회장) 회장이 올해까지 회장직을 맡아 협의회를 이끌고 있다.

김용재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은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발전은 회원 단합과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 시·군 간 평생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북도 협의회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출처 : 경북일보 - 굿데이 굿뉴스(http://www.kyongbuk.co.kr)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