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협의회소식 > 행사갤러리
행사갤러리

김천시 문지왈 경로당서 찾아가는 동경대학 입학식

사무국 0 468 2022.06.21 22:37

김천시 문지왈 경로당서 찾아가는 동경대학 입학식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만들 기회 제공

기사입력 2022-06-17 15:05

 

김천시 대곡동 소재 문지왈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에게 보다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동경대학’을 개설 운영하게 됐다.


 


 

17일 문지왈 경로당에서 열린 ‘찾아가는 동경대학 입학식’에는 김경하 김천시평생교육원장, 임동환 대곡동장, 김덕조 김천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 박복순 총무를 비롯한 협회 회원이자 강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식순에 따라 입학식을 갖고 첫 수업을 시작했다.


 



김경하 김천평생교육원장과 임동환 대곡동장, 김덕조 김천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빌고, 동경대학의 발전과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는 말을 전했다.


 


 

찾아가는 동경대학은 김천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에서 경상북도 평생교육진흥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작년부터 진행되어 온 사업으로 동네경로당 대학이다. 문지왈 경로당에서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지도강사의 도움아래 뇌 활동에 좋은 주산, 건강한 신체를 위한 율동 및 운동, 치매예방 등을 위한 다양한 만들기 교육으로 진행된다.


 



한편 김천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에서 운영한 동격대학을 통해 작년 참가 어르신들이 제1회 경북어르신주산경기대회에 참가해 단체대상에 개인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수상까지 상을 휩쓸며 우수한 성과를 거둔바 있다.

 

 

< 찾아가는 동경대학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