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총회 및 척사대회 열어

사무국 0 223 2023.02.14 21:27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봉화군 평생학습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 역할 다하겠다”

봉화군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2일 임원진과 회원,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봉화군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2일 임원진과 회원,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서울 = 서울뉴스통신】 박영기 기자 =봉화군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2일 임원진과 회원,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현국 봉화군수와 김용재 경북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 및 봉화군 의원들이 참석해 협의회 발전과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2대 회장으로 취임한 강문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협의회의 발전은 물론 민·관이 함께 협력해 봉화군의 평생학습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봉화군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평생교육지도자양성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을 취득한 회원으로 구성된 민간단체로 2022년 협의회를 구성한 이후 평생교육 관련 대·내외활동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축사를 통해 “평생교육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봉화군의 평생학습 발전을 위해 애써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군민들이 평생학습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며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평생학습문화 확산에 기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